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원내동이 있는 그집 족발!
제가 여기를 간지도 언~~~ 10년이 다되갑니다.

여기 족발집은 재료도 다~~~~~~ 국내산!
고추가루 까지 전부다 직접 재배한 농산물로 요리하는 그런 100% 신토불이로 운영하는 원내동 족발 맛집 그집 족발입니다.

매장은 포차 분위기로 되어 있어서..
여자들은 쪼금 아쉬워 하지만,
족발과 치킨 그리고 여기에 나오는 음식을 먹어보면
와~~~
여기 완전 존맛인데!! 라고 말하는 대전 원내동 맛집입니다.

저는 항상 세트메뉴를 먹습니다.
세트 메뉴로 먹어야 치킨도 먹고 막국수도 먹을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성인 4명이서 오면 무조건 대사이즈를 시켜야하지만,
저는 성인2명에 아이2명이라서..
소짜는 쪼금 아쉽기 때문에...
중자 사이즈를 시킵니다.

그집 족발이 나오는 시간은 오후 4시 반입니다.
참고로 알아두세요.

그집족발의 우너산지도 미니족발을 빼면 모두 한국산입니다.

족발은 야들야들하고, 반찬도 족발이랑 같이 먹을수 있게 나와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족발이랑 막국수랑 쌈으로 같이 싸먹으면
너무 행복해요.

그리고 아이들은 백김치랑 싸주면 너무 잘먹습니다.

여기에... 콩나물국도 술국으로 나오는데..
이건 쫌 맵고 짜긴합니다. 아이들은 못먹어요.

제가 먹기에도 많이 짜서 물을 한컵 가득 넣으면 좀 덜해서 괜찮아요. ㅎㅎ

족발에 생막걸리 한잔 해야죠?
지난번에 와이프가 맛있다고 엄청 먹었던... 막걸리를..
오늘은 숙취가 너무 심했다고 안먹는다고 하는거..
딱 1잔만 먹으라고 하고 같이 한잔 했습니다.

달달하니 너무 행복하고 좋습니다.

원내동 국내산 맛집 그집족발


저는 여기서 나온 절림 깻잎이랑 무말랭이랑 같이 먹는데..
전 이 조합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다먹고 나니 너무 행복해 집니다.
아~ 이렇게 배부르면 행복해지고 웃음이 가득해 집니다.


오늘도 원내동 맛집 그집족발에서..
우리가족 즐거운 저녁을 먹었네요. ㅎㅎ

가족끼리나 아니면 친구끼리 막걸리 한잔 + 족발을 먹고 싶다면 신토불이 대전 맛집 그집 족발에서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후회 없는 선택이 될겁니다. ^^


맛있는 족발 맛집 그집족발!

리뷰 끝!


맛있는 유성 봉명동 칼국수 맛집
https://carnmobile.tistory.com/m/100

(유성 점심 맛집) 이것은 해물탕인가? 칼국수 인가? 유성 해물칼국수 맛리뷰!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게 하는... 오늘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니, 눈빨이 날리고, 바람이 불고... 이런 날은 뜨끈한 국물을 먹어줘야죠!? 그래서 오늘 제가 찾은 유성 점심 맛집 유성 해물칼

carnmobile.tistory.com



728x90
반응형
25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