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자동차용품 중에서
다이소 거치대를 2천원 주고 샀습니다.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


정확하게는 다이소 계기판용 집게형 거치대 입니다.

요즘은 충전되는 스마트폰 거치대가 많이 있지만,
그런건 비싸니깐 ㅎㅎ

이 집게형 거치대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봤었는데...
굉장히 실용적일꺼 같아서,
언제 사야지 사야지했는데..


다이소 집게형 스마트폰 거치대

가격이 2천원 밖에 안해서
알리에서 파는 가격과 별 차이가 없네요 ㅎㅎ

이게 다이소에서 판매를 하네요! ㅎㅎ
제가 구매한 곳은 다이소 직산점입니다.

출처 카카오맵 앱


스마트폰의 폭이 8cm까지는 된다고 하는데..
집에서 있는 갤럭시 A5 2017이랑
엘지 v50s는 잘 맞습니다.


장착할 제 차량은
기아차 레이 입니다.

계기판에 꽂아 봅니다.


근데.. 안맞네요 ㅠㅠ 제길

레이 계기판은 앞으로 나온 많이 없기도 하고
얇게 디자인 되지 않아서

이게 꽂아지질 않네요 ㅠㅠ
기아차 레이에는 요 다이소 거치대를 쓸수가 없습니다.

간단하게 영상 찍어 봤네요.



다이소 집게형 거치대 설치하기 실패!!

뜯어서 환불도 못하고.. 돈 버렸음 ㅠㅠ

레이 타시는분들은 이거 사지 마시길 바랍니다.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 리뷰

끝.

728x90
반응형
250x250
반응형